강남가라오케 for Dummies
강남가라오케 for Dummies
Blog Article
사장님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또한 이곳을 방문하시는 손님분들 역시 거의 대부분은 한국사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서 일을 하고 있는 직원들이나 아가씨들이 한국어를 어느 정도 구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부분은 사장님들께서 즐기시고 노실 때 정말 편 안고 좋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예전 왕과비가 있던 윙짜이에 새로 오픈한 스카이가 요즘 떠오르는 강자가 되고 있다.
노래방은 가라오케와 달리 좀 더 캐주얼하고 일상적인 분위기에서 노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주로 학생들이나 젊은 층이 많이 찾는 곳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주로 한국인을 상대하다보니 어느정도 한국어가 가능하거나 번역기 사용이 익숙합니다.
나트랑내에서도 한인 가라오케와 제휴를 맺고 그날 최적의 장소로 추천을 합니다.
이야기인즉슨, 어린아이들도 같이 노래를 하는 곳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사장님들의 여행 목적과는 잘 맞지가 않습니다. 가라오케에서는 운영하는 운영진이 제일 중요한 부분이지요. 주로 운영진(마담이나, 실장들)이 현지 직원들의 교육도 시키고, 가게의 분위기도 조성하고, 하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이러한 운영진이 없습니다. 한국의 흔한 노래연습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흥이 넘치고 아름다운 라오스 가라오케 친구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시고, 술도 펴하게 드실 수 있고요. 가격 또한 한국에 비해서 훨씬 더 저렴하니 사장님들이 기본적으로 많이들 찾아주시는 곳이 바로 가라오케입니다.
절대 퀄리티나 질 적인 면에서 기대를 하고 가신다면 실망을 클수 있습니다.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하지만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높은 수위로 노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달리는토끼 무리한 스킨쉽은 금지되니 이 점 참고해서 노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굳이 상관이 없는 손님들(주재원+풍선하는 문신엉아들)이 주 고객층이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가라오케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로컬 가라오케의 경우 현지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 입니다.
하지만 강남 가라오케 두 분이서 궁합이 잘 맞고 그날의 달리는토끼 분위기가 너무 좋을 경우에는 사장님들의 느낌에 따라서 혹은 컨디션에 따라서 자유롭게 이끌어 가시면 됩니다. 상세한 사항은 비엔티안 길반장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비엔티안 가라오케는 한국에서 여행 오신 사장님들이 즐기시기에 아주 최적의 장소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술도 충분하고, 여자도 있고, 든든한 한국 실장들도 있으니 전혀 문제가 되실 게 없습니다.